고객상담 솔루션을 선택하는 기준!(feat. 클라우드게이트)
여러분 어떤 경우의 고객상담 솔루션이 필요할까요?
고객상담솔루션 = 클라우드게이트!
처음으로 챗봇을 도입해 업무자동화를 시작하려고
고객상담의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서
온라인쇼핑몰을 운영중이라서
고객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의 인사이트를 얻으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에 맞는 솔루션이 필요해서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에 맞춘 고객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답변을 챗봇 시나리오로 설정해서 24시간 고객상담이 편리합니다.
전화, 카톡, 네이버톡톡,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의 질문을 하나의 창에서 답변/관리할 수 있고,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페24, 메이크샵, 자사몰 등 상품정보 & 주문정보 연동이 가능해서 이커머스 사업자라면 꼭 필요한 솔루션 입니다.
요즘 트렌드 = AI!
고객상담 역시 AI 기반으로 고객과의 상담이 점점 편리지해지고 있는 현 시점에 클라우드게이트 역시 AI기능을 활용해서 고객상담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I가 상담내용을 자동으로 요약 및 키워드를 알려주고, AI 상담사를 위해 추천 답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AI 상담요약 및 AI FAQ 추천답변은 사람의 수동업무 대비 90% 시간 절약이 가능하니고객상담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 및 브랜드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의 솔루션 입니다.
또한, 상담 현황부터 상담 평가 지표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서상품에 대한 평가 및 개선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과정의 가장 중요한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잘만 활용이 된다면 매출 및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정보!!! 클라우드게이트는 경쟁사 대비 월등하게 비용이 저렴하다는 사실! 업계 최저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지금 바로 경험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