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솔루션을 선택하는 기준!(feat. 클라우드게이트)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에 맞춘 고객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답변을 챗봇 시나리오로 설정해서 24시간 고객상담이 편리합니다.
고객상담 솔루션을 선택하는 기준!(feat. 클라우드게이트)

여러분 어떤 경우의 고객상담 솔루션이 필요할까요?

고객상담솔루션

고객상담솔루션 = 클라우드게이트!

  • 처음으로 챗봇을 도입해 업무자동화를 시작하려고

  • 고객상담의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서

  • 온라인쇼핑몰을 운영중이라서

  • 고객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의 인사이트를 얻으려고

  •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에 맞는 솔루션이 필요해서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에 맞춘 고객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답변을 챗봇 시나리오로 설정해서 24시간 고객상담이 편리합니다.

고객상담솔루션

전화, 카톡, 네이버톡톡,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의 질문을 하나의 창에서 답변/관리할 수 있고,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페24, 메이크샵, 자사몰 등 상품정보 & 주문정보 연동이 가능해서 이커머스 사업자라면 꼭 필요한 솔루션 입니다.

전화상담, 챗봇상담

요즘 트렌드 = AI!

고객상담 역시 AI 기반으로 고객과의 상담이 점점 편리지해지고 있는 현 시점에 클라우드게이트 역시 AI기능을 활용해서 고객상담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I가 상담내용을 자동으로 요약 및 키워드를 알려주고, AI 상담사를 위해 추천 답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AI 상담요약 및 AI FAQ 추천답변은 사람의 수동업무 대비 90% 시간 절약이 가능하니고객상담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 및 브랜드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의 솔루션 입니다.

AI FAQ, 콜챗 상담요약

또한, 상담 현황부터 상담 평가 지표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서상품에 대한 평가 및 개선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과정의 가장 중요한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잘만 활용이 된다면 매출 및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상담통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정보!!! 클라우드게이트는 경쟁사 대비 월등하게 비용이 저렴하다는 사실! 업계 최저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지금 바로 경험해세요.

챗봇솔루션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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