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 상담에서 주문 관리까지 한 화면에서

오늘은 고객상담부터 주문관리까지 하나의 창에서 상담관리를 할 수 있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 상담에서 주문 관리까지 한 화면에서

고객상담부터 주문관리까지 하나의 창에서 상담관리를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자사몰 VS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무엇으로 시작해야 할까요?

온라인몰

쇼핑몰을 시작하려는 사장님들을 만나보면 자주 듣는 말이 있으실 거에요.

​“나만의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은데 결제, 물류, CS 각각 알아보려니 힘들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판매하니, 상품이 가격으로만 판단되는 것 같아요”

“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싶어요”

“많은 애정을 가지고 만든 세상이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상품이거든요”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장점

자유로운 쇼핑몰 디자인이 가능하여

브랜드 정체성 강화 가능

퍼포먼스 마케팅 제약 없음

재방문 재구매 고객 비율이 많음

판매 가격 압박 낮음

네이버쇼핑에 연동되어 자연유입 높음

다양한 관리 툴 제공 : 결제, 배송 등 운영 편리성

네이버쇼핑 검색 광고 등 네이버 퍼포먼스 마케팅 용이

낮은 초기 투자비용

단점

낮은 자사몰 트래픽

높은 홍보·마케팅 비용

높은 초기투자비용

스마트스토어 고객문의 통합관리 불가

디자인 커스텀 불가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 어려움

퍼포먼스 마케팅 제약 많음

가격 경쟁이 치열하여 마진 낮음

자사몰 회원-고객 문의 통합관리 불가

그렇다면,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면 힘든 점이 무엇일까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A사장님” 인터뷰!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둘 다 운영하는데, 문의 관리가 걱정이에요”

“고객은 빠른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데, 상품 소싱 하고 출고 하느라 답변을 할 수가 없어요”

“고객 문의가 여기저기 쌓여서 한눈에 보기가 힘들어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문자메세지, 이메일 창을 여러 개 열어놓고 답변하느라 불편해요”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상담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업무효율을 높여드려요.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 고객 상담에서 주문 관리까지 한 화면에서 가능해요~

상담솔루션, 챗봇솔루션

콜 + 챗 통합상담

- 상당사 계정 하나로 콜,채팅,이메일까지 동시에 고객상담이 가능합니다.

콜상담, 챗상담, 채널상담

히스토리 관리

- 고객 정보 및 문의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하고, 상담사 에게는 편의성 및 서비스 품질을 향상 할 수 있어요.

고객문의

고객문의 통합괸리

-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어떤 채널 문의도 한 화면에서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게이트!

클라우드게이트 고객문의

상담통계분석

- 주간, 월간, 연간 고객 상담 통계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력관리 및 인사이트 관리도 가능합니다. 이처럼 클라우드게이트는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의 주문 및 상담 연동을 통해 상담 시간을 줄일 수 있구요. 통합관리를 통해서 업무의 효율화 하는데 좋은 기능들을 담고 있어요.

지금 바로 2주 무료체험을 통해서 클라우드를 경험해봇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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