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

기존 전화상담의 제약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SaaS 전화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는 전화상담을 넘어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게이트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

클라우드게이트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으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전화상담의 제약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SaaS 전화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는 전화상담을 넘어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며,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인바운드 콜상담 뿐만 아니라, 아웃바운드 콜상담, 상담 이력 관리, 상담 통계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예약상담 등록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예약상담 관리

1. 통화해야 할 고객 정보를 시스템에 한 번에 등록 해요.

메모장, 엑셀 등 개인정보가 외부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에서 고객정보를 관리하시나요? 개인정보에 접근 권한이 있는 담당자가 고객 리스트를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에서 업데이트 하여 개인정보 유출 우려를 최소화 하세요. ​예약 상담 목록을 활용하여 응대가 필요한 고객 리스트를 관리하고, 상담사 별 상담 할당을 통해 고객 상담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TIP. 통화해야 하는 고객 수가 많을 경우, 엑셀 파일을 통해 한 번에 업로드 하시면 편리합니다.

아웃바운드 예약현황 조회

2. 콜 상담데스크에서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현황을 조회할 수 있어요.

본인이 예약한 상담 건 및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 상담 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동처리를 클릭하여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 상담 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콜백 예약

3. 부재 중 상담 건은 콜백 예약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상담할 수 있어요.

기간별로 상담사 본인에게 예약된 상담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타입 : 콜백/직접/대량 예약 검색

- 고객조회 : 이름/전화번호로 검색

콜백/직접/대량 등 예약타입별 예약 상담 건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예약타입, 예약일시, 이름(고객명), 전화번호, 예약메모 등 확인 가능합니다.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상담통계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상담 통계

4. 상담 통계에서 통화시간 및 상담 건수 등 확인이 가능해요.

상담 기간별, 상담 채널별, 상담 요일별, 상담사별 등 다양한 상담 통계를 제공하고, 대시보드 형태로 전체/개인 상담 성과를 빠르게 파악 할 수 있으며, 우수 상담사의 성과 결과를 다른 상담사들과 공유 할 수 있어요. 상담 통계는 상담사별 성과 관리를 통해 상담 품질을 높이는데 필수적인거 아시죠?

상담 통계 분석을 통해 상담사 및 직원 근무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클라우드게이트의 사용은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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