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
클라우드게이트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으로 전화상담 성과를 높이는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전화상담의 제약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SaaS 전화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는 전화상담을 넘어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며,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인바운드 콜상담 뿐만 아니라, 아웃바운드 콜상담, 상담 이력 관리, 상담 통계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통화해야 할 고객 정보를 시스템에 한 번에 등록 해요.
메모장, 엑셀 등 개인정보가 외부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에서 고객정보를 관리하시나요? 개인정보에 접근 권한이 있는 담당자가 고객 리스트를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에서 업데이트 하여 개인정보 유출 우려를 최소화 하세요. 예약 상담 목록을 활용하여 응대가 필요한 고객 리스트를 관리하고, 상담사 별 상담 할당을 통해 고객 상담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TIP. 통화해야 하는 고객 수가 많을 경우, 엑셀 파일을 통해 한 번에 업로드 하시면 편리합니다.
2. 콜 상담데스크에서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현황을 조회할 수 있어요.
본인이 예약한 상담 건 및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 상담 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동처리를 클릭하여 본인에게 할당된 예약 상담 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부재 중 상담 건은 콜백 예약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상담할 수 있어요.
기간별로 상담사 본인에게 예약된 상담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타입 : 콜백/직접/대량 예약 검색
- 고객조회 : 이름/전화번호로 검색
콜백/직접/대량 등 예약타입별 예약 상담 건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예약타입, 예약일시, 이름(고객명), 전화번호, 예약메모 등 확인 가능합니다.
4. 상담 통계에서 통화시간 및 상담 건수 등 확인이 가능해요.
상담 기간별, 상담 채널별, 상담 요일별, 상담사별 등 다양한 상담 통계를 제공하고, 대시보드 형태로 전체/개인 상담 성과를 빠르게 파악 할 수 있으며, 우수 상담사의 성과 결과를 다른 상담사들과 공유 할 수 있어요. 상담 통계는 상담사별 성과 관리를 통해 상담 품질을 높이는데 필수적인거 아시죠?
상담 통계 분석을 통해 상담사 및 직원 근무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클라우드게이트의 사용은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