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더 많은 일을 하세요!

TWC는 전문 고객 상담을 위한 콜센터 업무 외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운영 하고 있는 BPO(비즈니스 아웃소싱)서비스에 KPO 비즈니스 영역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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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는 어떤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을까?

TWC는 전문 고객 상담을 위한 콜센터 업무 외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운영 하고 있는 BPO(비즈니스 아웃소싱)서비스에 KPO 비즈니스 영역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아웃소싱

300명이 넘는 상담사님들이 전화상담, 챗봇상담외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까지 운영 대행을 하고 있다는사실 알고 계셨을까요? 흔히 헷갈려 하시는 콜센터 회사에서 BPO 아웃소싱을 운영 대행하고 있다고 하였을 때 과연 어떤 업무 영역을 아웃소싱 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BPO와 콜센터 아웃소싱에 대한 정의 하자면, BPO는 Business Process Outsourcing의 약자로, 기업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일부 또는 전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거나 아웃소싱을 말합니다. BPO는 리서치, 데이터 정제, 데이터 라벨링 VOC관리, 콘텐츠 모니터링, 백오피스 운영, 컨텐츠 가공 등 콜센터 아웃소싱과 다른 전반적인 비즈니스 업무를 대행합니다.

콜센터, 컨텍센터

콜센터는 전화상담, 채팅상담 등 고객의 문의에 답변하거나, 고객에게 정보를 안내하는 업무를 주로 담당 합니다. 전화상담, 채팅상담, 아웃바운드 콜, 설문조사 리서치 청구 및 결제처리 등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합니다.

그렇다면 BPO와 콜센터의 BPO와 콜센터 운영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BPO 콜센터 차이점

위 표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콜센터 아웃소싱 + BPO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분명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TWC는 이런 콜센터 아웃소싱과 BPO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TWC BPO서비스를 도입하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첫번째는, 업무 효율성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핵심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한 TWC가 BPO 업무를 대행하여 업무 효율성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두번째, 비용절감 / BPO 업무 위탁을 통해 기업의 인력, 시설, 기술 투자 등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시간 절약 / 분야별 BPO 전문가가 업무를 대행 처리함으로써, 기업은 더 빠른 시간내에 업무 완료가 가능합니다. ​

네번째는 업무 생산성 향성 / 최신 AI기술을 탑재한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 사용을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 및 고객상담 데이터 통합 관리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웃소싱도 기존의 전통적인 아웃소싱 형태에서 벗어나 "뉴 아웃소싱"의 형태를 구축해야된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TWC 역시 트렌드에 발맞춰 BPO에 보다 전문화된 KPO까지 더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 CS대행

TWC의 또 다른 아웃소싱 서비스 KPO!

KPO는 Knowledge Process Outsourcing을 의미합니다.

TWC는 BPO 아웃소싱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지식 기반 업무 아웃소싱 K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연구활동 / 시장조사활동 / 데이터 분석 / 비즈니스 리서치 서비스 / 법률 프로세스 아웃소싱 등 TWC는 변화에 맞춰 고객상담 솔루션 서비스외에 기업의 전문 비즈니스 영역까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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